본문 바로가기
정보/해외 축구

[해외 축구] 토트넘, 맷 도허티 영입 !!

by 안다니. 2020. 8. 30.
반응형

맷 도허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팀 그리고 국내 팬들이 많아지고 있는 팀 토트넘에 맷 도허티 선수가 영입 됐음을 오피셜로 말했습니다. 한번 살펴도록 할게요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아래는 번역을 한 글입니다 !!

더보기

울버햄튼 원더러스에서 Matt Doherty의 영입을 발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풀백은 2024 년까지 계약을 맺고 넘버 투 셔츠를 입을 예정이다.

Doherty (28 세)는 2010 년 7 월에 아일랜드의 리그 팀 보헤미안 스에서 울브 스로 처음 이적했습니다. 그는 모든 대회에서 몰리뉴 팀에 300 번 이상 출전했으며 팀이 리그 1에서 리그로 올라갈 때 두 번의 승격에 참여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뿐만 아니라 첫 번째 시즌에 유로파 리그에 진출 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연기자 인 Doherty는 지난 4 시즌 동안 단 7 번의 리그 경기에 결장했습니다. 그는 2018 년 울브 스가 프리미어 리그에 복귀 한 이후 모든 대회에서 95 경기에 출전 해 15 골 15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더블린에서 태어난 Doherty는 19 세 이하 및 21 세 이하 수준에서 아일랜드 공화국을 대표했으며 2018 년에 9 개의 시니어 캡 중 첫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제 그는 불가리아에서 UEFA 네이션스 리그 경기를 앞두고 국가 대표팀과 합류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주에 핀란드로 돌아와 에버 튼과의 시즌 개막전을 앞두고 나머지 선수단과 훈련하기 위해 Hotspur Way로 돌아 왔습니다.

 

  먼저 맷 도허티 선수는 울버햄튼에서 뛰고 있던 선수였습니다. 울버햄튼 정말 남자의 팀이죠.. 저는 울버햄튼을 좋아합니다 :)

 

맷 도허티 선수는 라이트 윙백, 측면 미드필더로 뛰는 선수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4년 까지이며 12m으로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2019-20 의 활약을 나무위키에서 가져 왔습니다. 한번 보시죠

 

유로파리그 3차 예선 퓨니크와의 경기에서 선제골을 기록해 팀의 대승에 공헌했다.

7라운드 왓포드전에서 페드로 네투의 패스를 받아 선제골을 기록하며 팀의 리그 첫 승에 공헌했다.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5차전인 브라가전에서 히메네스가 빈공간으로 띄워준 공을 뛰어들어가며 헤딩슛으로 연결해 역전골을 기록했다.

14라운드 셰필드전에서 히메네스의 크로스를 받아 헤딩골을 기록하며 동점골을 기록했다.

19라운드 맨시티전에서 후반 89분에 측면에서 드리블을 하며 몰고 올라가 히메네스에게 패스했고, 히메네스가 수비수를 유인한 틈을 타 침투해 히메네스의 패스를 받아 오타멘디를 완전히 제치고 왼발로 강하게 깔아차며 결승골을 기록했다.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에스파뇰전에서 좋은 침투패스로 조타의 득점을 어시스트했다.

27라운드 노리치전에서 좋은 패스로 조타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했다.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 에스파뇰전에서 포덴세의 크로스를 밀어넣으며 동점골을 기록했다.

28라운드 토트넘전에서 1골 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토트넘을 무너트리는데 공헌했다.

30라운드 웨스트햄전에서 환상적인 크로스로 네투의 추가골을 어시스트했다.

37라운드 팰리스전에서 침투 이후 원터치로 넘겨주며 포덴세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했다.

 

자세한 선수 내용은 아래에서 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맷 도허티 - 나무위키

2018-19 시즌 공수 양면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리그 탑클래스 라이트백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8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선제골이자 결승골을 기록하였다. 14라운드 카디프전에��

namu.wik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