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 스위치

[닌텐도스위치/추천게임] 51 Worldwide Games .. 보드게임 좋아하세요? 다 같이 즐겨요!

by 안다니. 2020. 8. 31.
반응형

51 Worldwide Games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하는 게임은 51 Worldwide Games 입니다. 사실 제가 구매해서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지인들과 즐기기에도 재미있고 온라인으로 즐겨도 단판 게임이기 때문에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 유튜브에서 많은 스트리머 분들이 즐기고 있는 yacht dice 이 게임만 하면 저도 모르게 "야추~! 널 보면 재채기가 나올 것 같아 ~~!" 하면서 주문을 외우고 있는데요 ㅎㅎ 이 게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51가지 게임..?! 게임이 너무 많은 거 아니야?

51 Worldwide Games

 

  정말 게임이 많아 보입니다~! 하지만, 아이콘으로 봐도 알겠지만, 보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 또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미지만 봐도 게임을 유추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많이 했던 게임이 yacht dice 입니다 ㅎㅎ  도박의 느낌이 많이 나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묘하게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전략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아주 즐겁게 플레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

 

  아마 yacht dice가 이 게임을 사는 이유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많은 유튜버들이 플레이를 한다는 것 또한 게임이 재미가 있고 보는 재미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직접 플레이를 한 결과 중독성은 상상 이상입니다!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하는 느낌이 충분히 들었습니다. 저와 같이 야추~! 노래를 부르고 있는 사람들도 많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고 축구와 야구는 친구들과 즐기면 그저 웃음만 나오더라구요 ㅎㅎ 이 게임 자체가, 승리를 하면 좋지만 지더라도 웃을 수 있는 게임들이 많은 거 같아서 좋습니다. 

 

 아 그리고 게임성은 e숍에서 모동숲을 이겼다고 하니, 중독성은 이미 증명이 됐다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기존에 알고 있는 게임들이 훨씬 많고, 게임을 플레이 할 때 기본적으로 게임 설명을 다 해주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게임을 플레이 하세요! 까먹어도 또 볼 수 있답니다 :) 그리고 볼링은 Wil에서 했던 느낌과 비슷해서 깜짝 놀랬습니다. 조이콘 정말 좋은 컨트롤러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ㅎㅎ

 

친구들과 같이 즐기기에 정말 좋은 게임! 이게 바로 닌텐도의 철학과 딱 맞는 게임

51 Worldwide Games

 

  닌텐도는 모여서 게임하는 장면으로 CF를 찍습니다. 그렇습니다 게임은 다 같이 즐길 때 비로소 게임이 완성이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스위치는 조이콘을 이용해 2명에서 기본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같이 즐길 친구가 저는....ㅠ..

  이 게임은 이런 닌텐도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지는 게임이며, 가격은 다소 높은 편이라고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저는 구매한 가격이 1도 아깝지가 않았습니다.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나 카카오톡 오픈 채팅만 들어가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에요!

 

반응형

  온라인으로도 같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걱정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위의 게임인 숫자 야구는 보이스 톡으로 지인과 플레이를 할 때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숫자야구랑 규칙이 같습니다 ! 저는 이런 머리를 쓰는 게임을 좋아하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보드 게임이 정말 좋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보드게임을 많이 하러 다녔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보드 게임은 하지도 못하네요 ㅠㅠ 혹시 보드 게임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 ?!

 

  이 리뷰도 게임을 구매하고 충분히 즐기고 늦게 작성한 글이라 많은 분들이 보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추천합니다. 가볍게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딱 맞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