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릭스/미드추천/리뷰] 빅뱅이론 ... 매력적인 NERD .. 추천!

by 안다니. 2019.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07년부터 2019년까지 방영된 빅뱅이론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넷플릭스에도 올라와 시즌1부터 다시 보려고 하고 있는데요!

 

최근 시즌 12를 마지막으로 종영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

 

한국에 들어온 수 많은 미드 중 국내에 많이 알려진 TV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도 있으니,, 그들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1. 줄거리

 

빅뱅이론 등장인물

 

  이 긴 시즌의 첫번 째 시작은, 레너드의 옆집에 페니가 이사를 오면서부터 시작됩니다. 등장인물 중 나름 정상적인(?)레너드는 페니를 처음 보는 순간 관심을 가지고 같이 밥을 먹자고 얘기를 하죠, 그리고 거기서부터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큰 줄기의 줄거리는 4명의 괴짜(NERD)들은 과학도인데요! 흔히 NERD는 지적 · 기술적으로 어느 1가지에 좁고 깊게 빠져 다른 세상일은 몰라라 하는 사람을 가리켜 NERD라고 합니다. 이러한 4명의 NERD는 과학과 만화 그리고 게임을 좋아합니다!! 이들이 다른 사람들을 만나 일어나는 해프닝을 그렸습니다.

  이 드라마는 NERD를 제대로 저격해, 게임,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면을 패더리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저는 그런 부분들을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그 안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러브스토리! 여러분들도 보신다면 정말 빠져들거라 확신합니다.

 


2. 등장인물

빅뱅이론 심슨버전

 

  극 중 안경을 쓰고 나오는 캐릭터가 '레너드'입니다. 물론 렌즈도 끼곤 합니다. 캘리포니아 공과대학 물리학자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쉘든의 룸메이트입니다! 레너드와 쉘든의 캐미가 이 드라마의 핵심 재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많이 소심해 보이지만, 시즌을 계속 보시면 아마 여자를 가장 많이 만나는 캐릭터가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쉘든은 남자 4명 중 키가 가장 큽니다.  레너드와 마찬가지로 캘리포니아 공과대학 물리학자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정말 최고의 괴짜(NERD)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뭔가 사회성이 많이 부족해 보이지만, 엄청 똑똑합니다. 그리고 말이 너무 빨리 자막이 필수입니다 저는..ㅠㅠ..  그리고 그대로 쉘든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라지는 인도인으로 나오며 하워드는 유태인으로 나옵니다. 이 둘은 쉘든과 레너드처럼 완벽한 캐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워드는 유일한 엔지니어인데 모두에게 놀림을 받곤 합니다ㅎㅎ 이러한 4명이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청 재미있고 웃겨요!!

 

  그리고 페니, 제일 처음으로 나오는 여자 주인공이죠! 그 이후 에이미, 버나데트, 라지 동생 쉘든 동생 등 많은 캐릭터들이 나와 에피소드를 꾸며주고 있습니다. 눈으로 꼭 확인하시고 많이 웃으시길 바랍니다 재미있어요!! 

 

반응형

3. 마무리

빅뱅이론

 

  제가 고등학생 때 봤던 빅뱅이론이 이렇게 시즌12로 마무리된다고 하니 정말 기분이 이상합니다. 각 한편 당 시간이 길지 않아서 간편하게 볼 수 있고, 에피소드가 무조건 이어지는 건 아니라서 (큰 줄기는 이어지지만) 편하게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쉘든'의 어린 시절을 담아낸 '영 쉘든'도 방영이 됐는데요! 쉘든의 매력에 빠지시면 이 미드까지 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